고객센터

고객상담

강화지역 사전 장례준비부터 장례식장 연계서비스, 사후서비스까지 함께 합니다.

본문

제목 잘못된 인식을 심어줬던 광고
성명 최호영
업체명(성명)
연락번호 이메일
처리상태


첫번째는 남양유업의 커피광고




 

대충 광고대사는 나 강동원 커피는 좋아하지만 프림은 걱정된다. 라는 말 후에 저 글이 나온다.
하지만 카제인나트륨은 인체에 무해하며 대신 넣었다는 우유도 카제인이 포함되어 있어 그냥 헛소리를 한 광고이다.









심지어 카제인은 인단백질로 영양성분이고 우유를 넣는 것보다. 카제인나트륨을 넣는게 낫다는 위와 같은 글도 있다.





두 번째는 데톨광고




요런 장면과 함께 비누는 쉽게 더러워지지만 이라는 말을 사용하여 고체비누 특히 공공시설 고체비누를 사람들이 꺼리게 만들었다.



하지만







제대로 씻으면 고체 비누도 감염위험이 없고 제대로 안 씻으면 액체 비누도 피부에 나쁠 뿐임.


 



세번째이자 마지막은 식물성 유산균





우선 서양인과 동양인의 대장길이의 관한 차이에 관해선 명확한 자료가 없고 식물성 유산균이라는 말도 딱히 없음






그냥 상술임.(췌장 크기에 대한 연구는 있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